아나볼릭 스테로이드 디자인 / 스택 디자인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디자인 / 스택디자인이란 말을 들어 보셨을 겁니다. 아나볼릭 디자인이라, 뭘 디자인 한다는 건지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아나볼릭 디자이너라고 소개하며, 스택 디자인 비용을 받고 스택을 짜주고, 또 제품 판매까지 겸하는 분들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 분들은 제품 판매를 하다가 코로나때문에 물류가 어려워지거나, 단속에 걸려서 벌금을 맞고나서 물량 확보가 어려운 분들 혹은 초중급자분들이 알아듣기 힘든 용어를 써가면서 케어를 꼭 해야한다고 설득해서 엄청난 비용이 나오게하는 불량 업자라고 생각합니다.



 스택 디자인, 물론 중요합니다. 경험이 많은 상급자의 조언과 상담은 필수적이라고 봅니다.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지만 정말 부정확한 카페 정보나, 인터넷에 올라왔있는 경험담이 아닌 '~~라 카더라' 하는 글을 보고 스택을 결정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행위일 수 있습니다.



 스택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키, 체중, 골근, 체지방, 사용 목적, 스택 경험, 운동 경력 등등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사용을 할 수 있는 스택을 짜는게 바람직합니다. 고환수축, 여유증, 아로마타이즈 등등 부작용 운운하면서 케어제만 이빠이 넣고 보충제를 열다섯가지씩 챙겨먹어야 한다며 말도 안되는 디자인과 가격을 얘기하는 경우는 준사기에 해당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풍부한 경험으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카톡 : asura1111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인젝통+인젝몸살 상담후기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인젝 vs 경구 ??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초보자를 위한 가장 안전한 스택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