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볼릭 스테로이드 가장 빠르게 근매스 성장 방법(스택법,경험담)

 

근매스를 키울때 주로 필자가 이용하는 약물은 남성호르몬이다. 단독으로 사용할시에 남성호르몬 단독 이상의 효과를 주는 약물은 단연코 없다고 생각하는 입장이고 약물의 부작용 컨트롤도 상대적으로 쉬운편에 속하는 약물이라고 생각한다.





체중마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의 가이드라인은 존재한다고 생각하며 단순한 컨셉정도로 이해를 하면 되겠다.

남성호르몬 고용량을 기본으로 가면서 스테로이드를 레이어드한다. 남성을 고용량 가면서 사용할수 없는 약물을 제외한 모든 약물을 레이어드 하는방식이다.

예를 들어 남성을 주당 2000mg 을 가는데 이퀴를 900이렇게 간다 그러면 아마 고혈압으로 생활이 어려워질테니 이퀴는 간다면 매우 소량이나 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그러면 남는것들은 마스, 아세, 프리모, 데카 정도가 있고 이것들을 단기간에 한방에 몰아서 스택하는 방법이 있고, 데카4주 아세 4주 마스 4주 이런식으로 각각의 약물을 오랜기간 사용을 피하면서 총 스택 기간을 늘리는 방식이 있다.

팁을 하나 주자면 약물의 내성이란 표현은 조금 안맞는 표현이라고 생각한다. 마르고 작은 사람과 키가 크고 거대한 사람의 받아들일수 있는 약물의 용량 그리고 근육을 만드는 각각의 능력에 따라서 약물을 얼마나 더 이용할수 있느냐가 결정이 난다고 생각하며 따라서 누가 얼마를 사용한다하는데 그러다 죽겠네 머 이런 걱정은 사실 본인에게 해당하는 사실일수 있다는 점이다.

결론은 남성호르몬을 많이 가라 A.I 는 여러분이 극단적인 고용량을 가질 않을거기 때문에 필요가 없다. 국내에서 1000mg가는 빌더는 전체 약물 사용자의 5프로도 안된다. 1000mg 주당 남성 호르몬은 그닥 많은 용량이 아니기에 아로마타이즈를 걱정하기 보단 혈압에 유의하는편이 현명하다.




마지막으로 필자의 남성호르몬 이용방식으로 마무리 해보겠지만 그냥 예시를 드는거라고 생각해주길 바란다.

에난 주당 1000mg 16주

데카 주당 200mg 10주

마스 주당 600mg 8주

프리모 주당 1200mg 16주

위니, 디볼등은 컨디션 봐서 스택중간에 사용한다.

칼로리는 4000칼로리 지방은 30퍼센트 정도 세팅하고

트레이닝은 저반복 고세트 대근육 기준 8세트 정도로 마무리한다.

스택이외에 약물 (인슐린, 성장)등의 사용은 제외하였다.



무료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디자인 / 상담

카카오톡 : asura1111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인젝통+인젝몸살 상담후기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인젝 vs 경구 ??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초보자를 위한 가장 안전한 스택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