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상담하기전 읽어보셔요 ^^
Q: 부작용은 무조건 오나요?
A: 아닙니다. 적정한 용량으로 적정 기간 사용한다면 최소한의 부작용으로 스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볼 한번 먹으면 여유증 생기고, 위니 먹으면 머리 빠진다더라... 뭐라더라... 문의 많이들 하시는데, 처음에 언급했듯이 미경험자분들이 4-6주 스택 한번에 머리가 빠지고 간수치가 미친듯이 뛰고, 여유증이 심각하게 오는 경우는 없습니다. 항생제도 투약하기전에 알러지 반응 검사를 하듯이, 사람마다 특별하게 안맞는 케이스는 있지만 희귀한 케이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젝 역시도 12주 스택한번에 발기부전에 불알이 콩만해져서 고자가 된다던지 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매체에서 위험성을 강조하기 위한 글들을 보시고 마치 로이더들은 다 고자인양 생각하시는 부분은 큰 어페가 있습니다.
Q: 경구는 유지가 되나요?
A: 아닙니다. 저는 스테로이드를 경험해보는 차원에서 추천을 드리거나 단기간의 스택으로 퍼포먼스(근력,펌핑)을 원할 시에만 경구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경험상 6주 스택 후 유지가 10점이 만점이라고 하면 약 2점? 주겠습니다. 이는 미친듯이 노력해서 유지를 했을 경우이며, 대부분은 거의 유지가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Q: 경구 스택시 믹스하면 유지가 된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A: 흠.. 어디서 그런 얘기를 듣고 오시는지 모르겠지만,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약 많이 팔려는 의도라고 생각합니다. 어짜피 인젝의 문턱을 넘지 못할 것 같으니 이것저것 비싼거 섞어서 8주간 가봐라하면.. 미친듯한 피로감을 느끼며 더 하라해도 못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냥 많이 팔고 싶은 영세한 약쟁이의 꼬임에 넘어가는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Q: 어느 브랜드가 좋나요?
A: 일단 미경험자분들이 많이 시작하시는 경구 제품은 다 거기서 거기인것 같습니다. 인젝 제품에서 차이가 나는데 이것도 개인차가 있어서 어디가 좋다 나쁘다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함량이 정확하고 가격이 적당하면 제일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하는데 특정 브랜드가 가격이 싸서 문제가 있다 없다 이런부분은 경험자들만 알 수 있는 부분이고, 사람마다 느끼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어느 브랜드가 좋다고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Q: 케어는 꼭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A: 일단 케어제라는게 임시로 약물이 작용하는 동안에만 내 몸에서 효과를 발휘하는 또 다른 약물이고 우리 몸의 혈중 농도로 인해 고환에서 분비를 하느냐 안하느냐를 결정하는 시스템을 우리 인체는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케어제를 사용하면 근육을 좀더 약물 없이 유지하기 수월한거지 자연분비를 촉진시킨다는 이점은 사실이 아닌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어 데카로 성기가 발기가 안될경우 가장 효과를 보는건 성선 놀바 클로 아리미가 아니라 에페드린입니다. 이유를 설명하려면 너무 오래 걸리고 약을 지식으로 설명한다고 알아들을수 있는것도 아닙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