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초보자를 위한 가장 안전한 스택법!

초보자들은 처음 약물을 접할때 전문적인 지식이 전무하며 부작용에 대한 부담감이 크다.

처음 접하는 분들은 경구는 아나바, 인젝은 프리모볼란으로 경험을 해보시라고 권한다.


아나바는 여유증, 탈모, 간수치 등의 부작용에서 자유롭다. 인젝(주사)에 대한 두려움에서도 벗어날 수 있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으로, 초보자들의 90%가 아나바를 찾게 된다.


프리모볼란은 단백동화스테로이드로,

영유아에게도 사용가능할 정도의 마임드하고 아로마타이즈(여유증,여드름,남성화 등) 되지 않는 약물이다. 심지어 성욕도 상승시켜준다. 신장 및 간독성도 없고 유일한 부작용은 좋은 콜레스테롤의 저하와 나쁜 콜레스테롤의 상승이다. 단 이 부분은 식단 조절을 하는 헬린이들에겐 문제 될 부분이 아닐 것이다.


초보자를 위한 가장 안전한 스택법?

프리모볼란 주당 600mg(12주) + 아나바 매일 50mg(6주) + 프로바이론 50mg(스택 종료 후) 로 경험해보고 스택 기간중에 자신에게 맞는 스택에 대하여 심도깊게 공부+상담을 하길 권한다.




술한잔 마시고 올리는 글이라 지극히 개인적이고 어찌보면 스테로이드를 권장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거 같은데 꼭 경험하고 싶다하시는 분들이 모자란 지식으로 고생하지 말라는 의미로 올립니다!


그렇다고 스택 한번에 부작용이 빡!!!!!! 오는건 아닙니다. 사람마다 체질마다 다르겠지만 스택한방에 부작용 빡!!!! 맞는 분들은... 정말.... 많이.... 운이 없는겁니다 ^^ 특별한 케이즈 몇 빼고는 부작용이란 서서히 반응이 오고 그에 맞춰서 대응할 수 있을정도의 속도 입니다~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코로나 떄문에 2주간 영업도 못하는 어려운 시기에 다들 득근하세요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인젝통+인젝몸살 상담후기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인젝 vs 경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