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퀴 (이퀴포이즈)


Boldenone undecylenate


이퀴포이즈는 주사제로서 강한 동화작용과 적절한 안드로제닉 지수를 지녔습니다. 아나볼릭과 안드로제닉 지수의 밸런스가 좋아서 보디빌딩뿐만 아니라 많은 운동선수들이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데 좋은 약물입니다. 이퀴포이즈는 볼데논이라고 부르며 매우긴 에스터를 사용하는게 특징입니다. 12주 이하의 이퀴포이즈는 추천하지 않으며 혈중 헤모글로빈 수치를 크게 높여서 근육내 산소전달을 강력하게 증가시킵니다. 린메스 및 혈관크기 증가에 도움이 되며 고용량에서 아스피린이나 수혈을 통한 관리등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극단적으로 긴 16주이상의 사이클에서 많이 사용될수 있으며 어느 스택이든 섞일수 있습니다. 특징으론 식욕을 크게 증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화학 이름 : (17β) -3- 옥소 안드로스타 -1,4- 디엔 -17- 일 운덱 -10- 에노 에이트
•화학식 : C30H44O3
•단백 동화 작용 지수 : 100 %
•안드로겐 활성 지수 : 50 %




 

BOLDENONE

Boldenone (Equipoise라고도 함)은 디볼의 긴 버전으로 개발되었으며 1949 년 합성 단백 동화 스테로이드로 Ciba에 의해 특허되었습니다. 그러나 그 결과는 화학적 유사성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다른 특성을 지닌 스테로이드였습니다. 이퀴포이즈는 주로 근 위축증 치료 및 골다공증의 골밀도와 밀도를 높이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퀴포이즈는 강한 동화 작용과 적당히 안드로겐 성을 나타내는 주사 가능한 장기 스테로이드입니다. 낮은 안드로겐 성질은 여성이 사용 가능하게합니다. 남성화는 다른 스테로이드에 비해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이퀴포이즈는 부작용의 위험이 거의없는 여성 운동 선수가 복용 할 수있는 몇 안되는 주사용 약물 중 하나입니다.

이퀴포이즈는 적혈구 헤모글로빈등의 수치를 크게 높입니다. 적혈구의 수치가 높아지면 근육에 산소가 전달이 빨리집니다. 이것은 트랙과 필드 선수들에게 이 스테로이드를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약물의 모든 긍정적인 효과는 긴주기 (12 주 이상)에서 분명 해집니다. 이퀴포이즈주기에 근육은 테스토스테론에 근육보다 단단해지고 수분이 작습니다. 이퀴포이즈는 는 근육에 물을 보유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약물은 근력을 높이고 식욕을 현저히 높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인젝통+인젝몸살 상담후기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인젝 vs 경구 ??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초보자를 위한 가장 안전한 스택법!